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층간 소음 매트 브랜드 '나르샤매트' 정식 론칭 기념행사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4 10: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나르샤매트가 정식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OVID-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층간소음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현시점에 공동주택 내 층간소음의 대처 안으로 층간소음 방지매트 전문시공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환경공단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에 따르면 지난해 11월까지 접수된 층간소음 전화상담 건수는 4만 2440건으로 집계됐다. 특히 COVID-19 발생 이후인 2020년에는 2019년(2만 6257건) 대비 60.9%(1만 5993건)이 급증하며 4만 건을 훌쩍 넘었다.

층간소음 문제가 증가하는 이때 아이를 양육하는 가정에서는 집안 전체에 층간소음 방지매트를 시공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가족들이 안전한 실내 생활을 누리게 하는 동시에 가족 간의 행복지수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이다.

이에 나르샤매트는 TPU 소재 부문에서 다년간의 경험으로 뛰어난 공정 기술력과 생산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어 원료부터 생산, 그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고 밝혔다.

나르샤 층간소음방지매트는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쿠션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한 실내 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등 프리미엄 안심 소재는 물론 자연의 소재를 닮아 어느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임을 강조했다.

나르샤매트 관계자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내달 말일(2월 28일)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전문시공을 받아 볼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에 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기간을 기존 3개월에서 6개월로 연장(제품 하자의 경우 6개월간 무상 교체), 동일 단지 2가구 이상 공동구매 시 시공비 무료, 시공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제품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나르샤매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