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그룹 던킨 '켈로그 쇼퍼백' 굿즈 한정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1.21 10:05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Kellogg)'와 협업해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출시하고, 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던킨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 켈로그 쇼퍼백은 한쪽 어깨에 걸치는 숄더백으로 제작됐다. 방수포와 타포린 원단으로 제작돼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두툼한 두께로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덕분에 여행용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던킨은 켈로그 쇼퍼백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서 던킨 '1만2000원 제품교환권' 구매시 2000원 혜택을 선사, 2900원에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판매한다.

오는 28일부터 사전 예약한 굿즈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제품 교환 시 던킨의 1월 신제품인 '켈로그 도넛' 또는 '켈로그 쿨라타' 제품을 포함해야 한다. 또한 이달 28일부터는 던킨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예약과 같은 구매조건으로, 켈로그 쇼퍼백을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켈로그와 손잡고 실용성 만점의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던킨만의 이벤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