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바디프랜드, 양산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실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1.21 09:29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바디프랜드가 양산 직영 전시장을 새롭게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산 전시장은 지난 2015년 오픈 이래로 올해 7주년을 맞으며 남양산역 인근으로 이전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을 위한 인테리어로 확장 오픈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더파라오’와 ‘더팬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가성비 라인의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양산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사은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골프공 세트(3ea)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시 ▲VIP기프트세트,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 깔제도니아 레깅스 중 택1, ▲화분, 다과세트 중 택 1하여 추가 사은품을 현장에서 차등 제공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차등 제공한다. 미니웜벨트, 미니건,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고급 타올 세트 중 선택하여 현장에서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파라오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BTN 기초화장품세트를 증정하기로 했다.

현재 진행 중인 ‘설 선물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술인 ‘핑거 무빙 기술’을 제공하는 XD-Pro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안마의자 구매시 59만원 선납 기준 월 1만 7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양산 직영 전시장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시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