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대상 청정원, 민족 명절 설 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24일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 및 청정원 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1 09:2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대상 청정원이 설을 맞아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비롯한 청정원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인기 설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청정원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2022 설날 선물세트 2만원대 특선형 ▲2022 설날 선물세트 고급형 모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 외에도 ▲건강 간식 츄앤 ▲가정식 메인 메뉴 호밍스 바싹불고기/낙곱새 ▲스파게티 소스 ▲안주야 세트 ▲순살치킨 야식이야 ▲마시는 홍초 등의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옵션별로 증정품도 있어 더욱 풍성하게 쇼핑할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낮 12시 30분과 저녁 8시에 두 차례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미원라면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청정원 인기제품과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