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 배스킨라빈스, 설 맞이 '아이스 모찌롤' 선물세트 출시부드러운 롤 시트 속 아이스크림과 찹쌀떡이 어우러진 신제품 ‘아이스 모찌롤’ 2종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0 09:1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20일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아이스 모찌롤’ 2종을 출시하고, 2022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아이스 모찌롤’은 부드러운 롤 시트 속에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쫀득한 찹쌀떡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밀크’와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촉촉한 시트 속에 아이스크림과 찹쌀떡이 만나 완벽한 맛과 식감의 조화를 이뤄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는 이색 디저트로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모찌롤’과 함께 기존 인기 제품인 ‘아이스 모찌’를 함께 구성한 ‘2022 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아이스 모찌롤 세트(모찌롤 3개), 아이스 모찌롤&모찌 세트(모찌롤 2개, 모찌 2개), 아이스 모찌&모찌롤 세트(모찌롤 1개, 모찌 4개) 등 3종이다. 신제품인 아이스 모찌롤 2종과 스트로베리, 그린티, 초코바닐라, 콩고물, 제주감귤, 콘푸로스트 등 6종의 아이스 모찌를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전통음식인 떡에 아이스크림을 더한 이색 아이스크림 디저트들로 구성해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의 맛과 노하우에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더한 이색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