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연말 감사선물, 센스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인기
심창우 기자 | 승인 2013.12.17 09:31

[여성소비자신문=심창우 기자] 다사다난했던 2013년이 저물어가고 있는데, 연말을 맞아 부모님·은사 등 가까운 지인들을 찾아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자신의 고마움과 사랑이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는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부모님을 강추위로부터 지켜주는 ‘점퍼&스웨터’

 

   
 

강추위 속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된다면 다운 점퍼 선물이 제격이다. 이때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레이보이골프의 다운 점퍼는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 두루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특히 골프웨어 특유의 뛰어난 신축성과 경량성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환영받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하는 부모님께는 컬러와 패턴이 눈에 띄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겨울철 사랑받는 노르딕 패턴 스웨터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 부모님에게 젊은 감각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다. 또 화사한 오렌지 컬러가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하이넥 티셔츠는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유용한 선물 아이템이다.

◆’은사님, 선배님, 부장님’ 가까운 지인들 선물은?!

 

   
 

은사를 비롯해 학교 선배부터 직장 내 상사까지 가까운 지인을 위한 선물은 겨울철 소품이 사랑받는다. 특히 머플러와 장갑은 겨울 필수품인 동시에 취향에 크게 구애받지 않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이때 퍼가 가미된 디자인을 선택하면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겨울이 지나고도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톤다운 된 컬러가 차분한 플레이보이골프의 양말은 수트와 캐주얼룩 모두 신을 수 있어 유용하다. 또 시계와 지갑 등의 선물은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감각을 어필할 수 있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부모님과 은사님 등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오랫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며 “혹한이 예보되는 만큼 점퍼와 스웨터 선물로 온기를 전하려는 이들이 많다”고 전했다.

심창우 기자  woo@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창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