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 배스킨라빈스 ‘켈로그 리유저블백 세트’ 프로모션 진행농심켈로그 협업 1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12 12:2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켈로그 리유저블백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배스킨라빈스가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선보인 1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출시에 맞춰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5,500원) 이상 구매 시 2,900원에 한정판 ‘켈로그 리유저블백 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 앱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1천원, 케이크 구매 시 2천원의 혜택이 적용되며, 오는 19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한정판 ‘켈로그 리유저블백 세트’는 다회용 쇼핑백인 ‘켈로그 리유저블백’과 아이스크림 토핑으로 즐길 수 있는 ‘켈로그 컵 시리얼 3종’으로 구성했다. ‘켈로그 리유저블백’은 호랑이 캐릭터 ‘토니’를 활용해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켈로그 컵 시리얼 3종’은 농심켈로그의 대표 제품인 △콘푸로스트 △후루트링 △첵스초코로 제공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1월 이달의 맛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농심켈로그’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호랑이의 기운을 가득 받고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 우유와 함께 먹는 시리얼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낸 1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출시하고 이달의 케이크 ‘기운 센 호랑이 토니’를 선보였다.

이달의 케이크는 제품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포함해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까지 총 3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상단의 ‘콘푸로스트 초코 크런치’를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바삭한 식감으로 한층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