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이디야커피, 취향 따라 선택하는 ‘설 선물세트’ 인기지난해 명절 선물세트 일부 상품 조기 완판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11 08:3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명절이 예상되며 올해 설을 맞아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도록 출시된 홈카페 관련 상품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2012년부터 명절마다 선보이고 있는 선물세트는 지난해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는 등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된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와 과일청 3종과 믹스넛으로 구성된 ‘이디야 티타임 선물세트’는 조기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도 설을 앞두고 비니스트, 커피믹스, 드립커피, 티, 과일청 등 이디야커피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티 컬렉션 선물세트 △드립커피 선물세트 △과일청 선물세트 총 5종으로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가격은 18,900원부터 28,900원까지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일까지 이디야커피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 1,000명을 추첨해 이디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홍보물 내 QR코드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영수증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11일 문자 메세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그 외에도 1월 프로모션 기간 중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이디야멤버스 회원은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시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도 이디야커피의 비니스트와 믹스커피로 이루어진 상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작년 새로 선보인 MD상품인 블렌딩티와 드립커피로 이루어진 ‘티 컬렉션 선물세트’와 ‘드립커피 선물세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임인년 이디야커피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