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메디솔브 코큐텐' 올해의 우수브랜드 '반려동물 보조사료' 부문 대상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10 14:5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메디솔브(MEDISOLVE)는 반려동물 영양제 '메디솔브 코큐텐'으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반려동물 보조사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디솔브는 반려동물이 가족 구성원으로서 행복하게 나이들 수 있도록 생애주기에 따른 건강 문제를 해결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솔브 코큐텐'은 반려인들의 편리성을 강화하고 반려동물의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액상화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의 노화 방지, 심장 및 혈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과 피부 개선 효과가 있는 오메가오일 등이 함유된 반려동물 영양제로 코큐텐 제품에 내장된 스포이드를 이용해 사료나 물 등에 타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1인 가구 증가, 국민 소득수준 향상 등 다양한 경제, 사회문화 요인들로 인해 반려동물 시장은 매년 급격히 성장 중이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의 확대를 예상한 여러 스타트업 기업들이 반려동물 헬스케어, 보험, 돌봄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메디솔브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반려동물이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행복하게 나이드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했는데 이번에 수상한 중앙일보 주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상이 고민에 대한 고객들의 응답처럼 느껴져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눈, 관절, 면역력 강화 등 반려동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