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17차',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와 콜라보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10 12:0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남양유업의 음료 브랜드 ‘몸이 가벼워지는 17차’(이하 17차)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와 콜라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콜라보 활동을 통해 ‘17차 킹스맨 콜라보’ 에디션 제품 출시와 함께 혜택 가득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영화 <킹스맨> 시리즈들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가운데, 특히 젊은 2030 세대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최근 이 시리즈의 프리퀼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국내에 개봉을 하면서 남양유업의 17차 제품과 콜라보 활동을 선보였다.

남양유업 대표 음료 브랜드 중 하나인 17차는, 지난 2005년 소비자들의 웰빙과 내 몸 관리 취향을 반영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7차 제품은 약콩, 보리 등 몸에 좋은 17가지 차를 깨끗한 물에 우렸고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깔끔한 맛은 살린 0칼로리 제품으로,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젊은 2030 세대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금번 콜라보가 진행이 된 가운데, 남양유업은 킹스맨 이미지를 디자인한 ‘17차 킹스맨 콜라보’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하여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오리지날 굿즈 세트와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17차 구매 인증’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이상호 BM은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킹스맨> 시리즈가 새롭게 개봉하면서, 출시 이후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사랑받은 17차 제품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 등을 기획하고 펼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