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삼성화재 다이렉트 ‘당신이 누구든 착!맞춘 자동차보험’ 광고 공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07 14:3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초 개인화 시대,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금융 및 보험 업계에서도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고 자동차보험도 예외도 아니다.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제작한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신규 광고가 화제다. 이번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각기 다른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운전자가 누구든 착 맞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유명 모델에 의존하지 않고 삼성화재 다이렉트만의 젊고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실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가입자와 유사한 운전자들의 가입조건을 비교 분석해 담보 및 가입금액을 적정하게 선택했는지 점검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현재 가입 중인 520만명 이상의 고객 통계정보를 기초로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일리지 할인 특약, 자녀사랑 할인 특약, Tmap 착한운전 할인 특약, 애니핏 할인 특약 등 운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자동차 보험료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특약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기차 운전자만의 니즈에 맞도록 설계된 전기차 전용 플랜도 출시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똑같은 자동차보험이 아닌 운전자의 자동차 운행 패턴 및 운전 습관 등에 따라 담보 및 가입금액, 특약 등을 추천해줌으로써 한사람 한사람에게 꼭 맞는 맞춤형 자동차보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특약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이러한 것들이 신규 광고의 컨셉에 녹여져 있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