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일룸, 신학기 맞이 학생방 가구 '올 뉴 링키플러스' 출시코로나19로 변화된 비대면 학습 환경 반영 베스트셀러 ‘링키플러스’ 전면 리뉴얼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06 13:0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일룸이 2022년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방 가구 ‘올 뉴(ALL NEW) 링키플러스’를 출시한다. 

일룸의 ‘올 뉴 링키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학습 환경을 반영하여 일룸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링키플러스’를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 제품이다. 일룸은 일상이 된 온라인 비대면 학습 환경 외에도 부모와의 대면 학습, 친구들과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학습 환경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올 뉴 링키플러스’는 멀티탭, 배선홀 등을 탑재하고, 바른 자세로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선반 추가와 함께 각도 조절 상판 넓이를 확장하여 온라인 비대면 학습을 위한 요소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필요에 따라 대면학습을 위한 익스텐션 책상, 모니터를 수납할 수 있는 배선형 책장 등의 옵션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톤 다운된 라즈베리 크림, 민트 마카롱, 라이트 퍼플, 그레이 총 4개의 파스텔톤 컬러를 적용하여 아이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조성해 오래도록 활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 뉴 링키플러스’는 가구를 직접 사용하는 아이의 체형 및 성장 과정, 학습 유형에 적합한 학습 환경을 구현해 주어 아이의 첫 공부 습관을 잡아주고, 바른 자세 습관을 길러주어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책상부터 수납, 액세서리까지 아이의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의 대표 학생방 가구인 ‘링키플러스’는 1999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시스템 학생방 시리즈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리뉴얼을 지속해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할 정도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학생방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일룸이 전면 리뉴얼 출시한 ‘올 뉴 링키플러스’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