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DIY 프리패스’ 과정 통해 합리적 수강 기회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06 10:5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합리적인 수강료로 취업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ERP정보관리사 'DIY 프리패스' 과정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DIY 프리패스’ 과정은 수험생 본인에게 필요한 3가지 과정을 직접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은 ERP정보관리사 과정을 포함한 21개의 자격증 과정 중 3가지 과정을 선택해 최대 58% 저렴한 수강료를 통해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전 강좌는 2022년도 시험 대비를 위해 모두 최신 경향을 반영한 학습 컨텐츠와 커리큘럼으로 설계됐다. 이어 수험생들은 과목별 개편 사항을 반영해 구성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밀착 관리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진행해 수험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며 모바일로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이동 시에도 편리한 학습 진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초 NCS+취업일반상식은 물론 자기소개서 작성법 강의와 면접 강의가 준비돼 있으며 세무회계 실무 시험을 돕는 AT핵심기출특강 등의 다양한 혜택 역시 함께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