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미래엔, 신년 맞이 초등 교사 대상 엠티처 서비스 설문 이벤트 진행미래엔 엠티처 ‘스케줄 큐브’, ‘AI 클래스’, ‘사회 디지털 지역 교과서’ 등 초등 검정 교과서 적용 맞춘 2022 서비스 소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04 14:1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신년을 맞아 1월 4일부터 28일까지 약 4주간 교수활동지원 플랫폼 초등 엠티처에서 엠티처만의 특별한 서비스들을 소개하고 가장 기대되는 서비스에 대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개되는 미래엔 엠티처의 특별한 서비스는 엠티처에서만 볼 수 있는 고유의 서비스로서 ▲선생님의 시간표(날짜, 차시)에 맞추어 다양한 수업 자료를 추천하는 똑똑한 수업 큐레이션 ‘스케줄 큐브’ ▲다변화되는 수업 환경 속에서 선생님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새로운 교수법을 다루는 온라인 연수 ‘엠티처 디지털 강연회’ 등이다.

특히 2022년 신학기 초등 3~4학년 검정 교과서 적용에 맞춰 ▲교과서를 재구성한 인터랙티브 수업 차시창과 엠티처만의 특별한 미러링으로 선생님만 볼 수 있는 수업 내비게이션 및 원격 제어를 지원하는 ‘스마트 PPT 수업’ ▲수학 교과서에 맞춘 주제별 학습지와 학생의 성취에 따른 맞춤형 문제를 제공하는 ‘AI 클래스’ ▲GIS(교육용 지리정보시스템)을 활용한 우리 고장 맞춤 온라인 학습으로 실감형 콘텐츠 제공하는 ‘사회 디지털 지역 교과서’ 등의 서비스들을 추가하고 보강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초등 엠티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초등 선생님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엠티처만의 특별한 서비스들 중에 기대되는 항목을 선택 후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수가 많은 상위 학교 10곳을 선정, 해당 학교 참여자 대상으로 음료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기획실장은 “올해 첫 적용되는 초등 3~4학년 검정 교과서에 맞춰 준비된 특별한 서비스와 엠티처만의 고유 서비스들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로 서비스별 수요 및 니즈를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해, 향후 교실 현장에서 필요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미래엔 ‘초등 엠티처’는 전국 초등 선생님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수학습자료와 디지털 혁신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무료 제공하는 교수활동지원 플랫폼이다. 엠티처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 다양한 수업 방식을 고민하는 초등학교 선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보강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