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닷컴, 몰튼 브라운 리플레니싱 핸드크림 단독 선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12.12 15:53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롯데닷컴은 오는 15일까지 영국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몰튼 브라운의 신제품 ‘리플레니싱 핸드크림’을 단독 선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973년 영국 사우스 몰튼 스트리트에서 탄생한 몰튼 브라운은 영국의 대표적인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잡아, 고유한 향과 독특한 패키지 스타일로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롯데닷컴에 단독 선출시된 ‘리플레니싱 핸드크림(40ml)’의 경우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부드러운 질감과 핸드백 속에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로 코스메틱 마니아들에게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몰튼 브라운의 ‘리플레니싱 핸드크림(40ml)은 5가지 독특한 향을 지녔다.

화이트릴리와 넛트오일의 보습이 특징인 ‘진저릴리’, 상큼한 오렌지와 풀 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오렌지&베르가못’ 뿐만 아니라 스파이시 노트의 달콤한 향을 담은 ‘핑크페퍼팟’, 활기를 북돋아주는 코코넛과 백단향이 느껴지는 ‘코코넛&샌달우드’, 일랑일랑 퍼퓸의 풍부한 향이 가득한 ‘일랑일랑’ 등 각기 다른 향과 컬러의 패키지가 있다.
 

정식 출시일인 16일보다 약 1주 앞서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플레니싱 핸드크림(40ml)’은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몰튼 브라운의 인기제품인 ‘바스앤샤워젤 30ml’ 또는 ‘바디로션 30ml’를 추가로 증정하며 향은 랜덤 발송된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정수연MD는 “뷰티마니아 소비자층이 두터운 롯데닷컴이기에 정식 출시일보다 일주일 앞 서 몰튼 브라운 핸드크림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 선물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롯데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의 L포인트가 추가적립된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