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여성 맞춤형 우먼피어리스 솔루션 인기
박지혜 기자 | 승인 2013.12.12 15:34

최근 언론은 국내 이혼율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는 내용을 꾸준히 보도하며 불안한 결혼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킨다.

이혼율이 높아지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들이 거론된다. 남편과의 불화, 시댁 처가와의 갈등, 경제적인 이유 등 겉으로 드러나 있는 문제들은 식상한 수준이다.

요즘엔 남에게 차마 말하지 못하고 혼자 속으로만 끙끙 앓기만 하다 이혼을 택하는 경우도 적잖다.

그 중 대표적인 게 ‘여성의 말 못할 고민’이다. 즉 불감증이나 질건조증 등으로 인한 부부관계 불만족감이다.

이런 문제들은 가정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생각보다 심각하지만 남세스럽다는 이유로, 혹은 치료받아야 할 것으로 생각하지 못해 간과하기 일쑤다. 

60대 이상 어머니 세대는 대부분 이런 문제들을 평생 참고 살아왔다. 심지어 겉으로 내색하지 못해 남편마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였다.

반면 성에 관한 사회적 인식이 공론화된 요즘엔 이런 문제를 적극 해결하려는 여성이 늘어나는 추세다.

성기능장애는 남성보다 여성이 절대적으로 많이 경험하는 질환이다. 출산, 노화 등으로 성적 감각이나 생식기 관련 조직 및 근육의 탄력이 떨어져 요실금 등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 경우 수술적 치료, 약물요법, 운동요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치료할 수 있다.

하지만 요즘엔 간단한 솔루션만으로도 성기능장애를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 여성 맞춤형으로 디자인된 ‘우먼피어리스 솔루션’은 질압, 향기시스템을 갖춰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성기능장애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요실금 증상이 있는 경우 2주 동안 우먼피어리스 솔루션을 실시하면 충분히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우먼피어리스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높은 재구매율과 탁월한 효과로 여성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이라며 “성기능 개선뿐만 아니라 액취증, 냉대하, 염증, 가려움, 요실금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pjh@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