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더마펌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CJ온스타일 홈쇼핑 3차 방송서 선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29 12:2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Dermafirm)'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 CJ온스타일에서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마펌의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는 CJ온스타일에서 단독 론칭됐으며 지난 2차 방송을 통해 완판된 바 있다.

더마펌은 이번 방송에서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3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1개를 제공하는 ‘싱글구성’,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6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2개를 지급하는 ‘더블구성’을 선보인다.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는 씻어내지 않는 수면팩으로 액티베이터 1제와 2제를 섞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숙면하는 8시간 동안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더마펌’은 2002년 설립 이래 자체 제형연구소와 소재개발연구소,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하며 제품 개발 및 생산, 구매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 중이다. 또한 오랜 임상 경험 노하우로 최적의 성분 함량 배합을 연구하며 고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더마펌 관계자는 “1, 2차 방송에 보내 준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에 3차 방송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뵙는 만큼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와 3차 방송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