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22년 1학기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과정 30일 개강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23 10:3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2022년 1학기 1차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30일 개강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전 과목을 평가 인정받은 장원교육 그룹 계열의 원격평생교육원이다.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한 전 과목이 개설돼 교육원 이동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무상담 셀프 학습 패키지 ‘픽스딜’과 ‘프리딜’을 통해 수강료를 할인했다.

‘픽스딜’은 학습플래너 관리 없이 수업부터 학점 신청까지 전 과정을 학습자가 직접 진행하는 패키지 과정이다.

모든 이론 수업은 장소나 시간 구애 없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실습은 전문 교수진의 지도 아래 사회복지현장에서 실제로 필요한 교육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자를 위해 출석과 학사일정 안내 등 평가항목 응시요령 등을 안내하고 일정 조건 충족 시 미수료 과목 무료 재수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어 개인 일과 병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특히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픽스딜과 프리딜 등 패키지를 통해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미수료 과목 무료 재수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학습자들의 빠른 자격 취득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