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상상프로모션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받아한우 농가 살리기 캠페인 직거래 장터로 공동 수상의 영예 안아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2.10 16:27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4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상상프로모션과 공동으로 ‘최우수 PR․이벤트 상’을 수상했다.
 
올해 23회째인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기업 및 국가 기관 등의 문화 창달과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한우 농가 살리기 캠페인 직거래 장터로 ‘최우수 PR․이벤트 상’을 공동 수상한 한우자조금과 상상프로모션은 사료 값 상승과 소 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를 살리고, 유통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의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윈-윈할 수 있도록 한 데에 그 의의를 인정받았다.
 
상상프로모션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한우직거래 장터 및 다양한 한우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총괄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성기 위원장은 “권위 있는 이번 시상식에서 이렇게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 며 “무엇보다도 한우 농가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로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며, 앞으로도 한우 산업 발전과 소비자들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