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응시 및 수강 경험 인증시 ‘할인혜택’ 지원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16 14:3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전산세무회계 시험 응시 및 수강 경험 인증 시 수강료 할인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전산세무회계 시험 응시 이력 및 에듀윌 수강 경험이 있다면 참여할 수 있다. 수험표, 수강증, 접수증 등 에듀윌이 지정한 절차를 진행하면 수강료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비롯해 여러 자격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분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춰주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경제, 금융, 무역 등 취업 시 필요한 자격증을 선별해 내년도 시험 경향에 맞춰 신 강의 업데이트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재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한국사능력검정 등 자격증 취득에 적합한 강좌를 운영 중이다. 수험 첫 준비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수강료 환급 및 강의기간 연장 등 여러 혜택을 제시하고 심화 학습을 이루는 단계별 커리큘럼도 마련했다.

보다 체계적인 수강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일대일 코칭 시스템을 구축하고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의응답 서비스도 마련했다. 전 강의는 모바일 및 MP3 등 수강 지원되어 이동 학습자 편의를 고려했으며 내년 시험 실전 대비를 위해 합격 특강 콘텐츠도 준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