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닷컴, ‘베네피트 롤리틴트’ 단독 선판매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12.09 10:10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롯데닷컴은 9일부터 베네피트 ‘롤리틴트’를 단독 선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네틴트, 포지틴트, 차차틴트에 이어 출시되는 ‘롤리틴트’는 입술과 양 볼을 물들여주는 라벤더 핑크빛 컬러를 가진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다.

한번 바르면 앙큼하고 귀여운 캔디-오키드 컬러를, 여러 번 덧바르면 성숙한 느낌의 딥-오키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뿐만 아니라 뺨에도 바른 후 블렌딩 하면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틴트시리즈인 베네틴트, 포지틴트, 차차틴트는 코스메틱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롤리틴트’ 역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
 
정식 출시일인 내년 1월 2일보다 3주 이상 앞서 단독 선 판매 되는 ‘롤리틴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롯데닷컴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판매 방식이 아닌 즉시 출고가 이뤄지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베네피트 비라이트 스킨케어 3종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닷컴 백화점 잡화팀 윤소희MD는 “국내 코스메틱 마니아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베네피트 롤리틴트를 롯데닷컴에서 3주 먼저 단독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제품이기에 판매 초반부터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롯데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의 L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