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에이블리, 이랜드 시즌오프 행사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13 14:0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미쏘(MIXXO)', '클라비스(CLOVIS)', '슈펜(SHOOPEN)', '에블린(EBLIN)'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리 이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약 2000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15% 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결산 세일 쿠폰 8종을 더해 총 10종 할인 쿠폰팩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이랜드 여성복 전문 브랜드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상의 편안함을 강조하는 클라비스도 매일 입기 좋은 여성스럽고 간결한 디자인과 컬러, 실용적이면서 편안한 소재의 상품을 세일가에 판매한다.

의류뿐 아니라 속옷과 신발 및 패션 잡화까지 할인을 시작한다. 에이블리에 입점한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의 베이직 스니커즈와 스퀘어 삭스부츠도 할인 가격과 쿠폰 사용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슈펜의 모자, 가방, 머플러, 귀마개 등 올 겨울 트렌드를 담은 겨울철 패션 소품도 세일가에 판매한다.

'에블린'도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인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이랜드 브랜드 상품들이 2030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상품과 브랜드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