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이랜드몰, 2021년 총결산 ‘어메이징 이득위크’ 진행13일부터 19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인기 상품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2.13 11:2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올 한해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다채로운 혜택을 가득 담은 ‘어메이징 이득위크’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오늘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득템’, ‘요일별 스페셜브랜드’, ‘원데이 특가’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2시, 오후 2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득템 프로모션을 통해선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인기 상품 럭키 응모, 이랜드몰 장바구니 반값쿠폰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요일별로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애슐리 간편식, 포트메리온 및 수입도자기와 식기, 영실업 완구, 킴스클럽 겨울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올 한해 이랜드몰을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자는 의미로 기획한 행사”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 완구와 의류까지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연말을 만들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이랜드몰 ‘어메이징 이득위크’는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