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프레시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 배달 서비스 론칭연말시즌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홈파티 준비하려는 고객 위해 기획된 특별 서비스, 13일부터 22일까지 GS프레시몰 통해 사전예약 진행 24~26일 중 고객 지정일 맞춰 배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2.13 08:3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온라인몰을 통해 5성급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손잡고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 딜리버리 서비스를 13일 선보인다. 연말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양사가 기획한 이색 서비스다.

이번 딜리버리 서비스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은 ‘칠면조 요리 ‘바비큐 폭립’ 등 2가지 메뉴로 준비됐다. '칠면조 요리'는 특허받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칠면조를 24시간 숙성한 후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오븐에 저온 조리한 메뉴다. 칠면조 특유의 깊은 풍미와 육질에서 느껴지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바베큐 폭립'은 너도밤나무 훈연칩으로 12시간 훈연하는 등의 특별한 조리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입맛을 돋우는 진한 훈연 향과 입에서 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은 메인 메뉴와 함께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들도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치즈 퐁듀, 특허받은 고급 소시지 2종, 포트와인에 졸인 무화과, 구운 옥수수, 표고버섯, 고구마, 사과 등 11종의 사이드 메뉴와 수제 소스 등이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은 13일 오후 5시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GS프레시몰을 통해 사전 예약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은 24일~26일 중 고객이 지정한 일자에 이뤄진다. GS프레시몰은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을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직접 수령해 고객이 원하는 일자에 맞춰 전달할 방침이다. 이번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울 지역 한정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칠면조 요리’ 29만원 ‘바비큐 폭립’ 26만원이다.

이중수 GS프레시몰 위수탁MD팀 담당자는 "연말시즌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손잡고 이번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 사전 예약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특급 호텔들과 협업한 차별화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