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SSG닷컴 ‘더 원더풀 프레젠트’ 프로모션···연말 선물하기 대목 맞아 2주간 2000억 물량 확보13~26일까지 디즈니 캐릭터 완구부터 패션/뷰티/명품/가전 특가 세일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2.12 09:4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SSG닷컴이 비대면 선물하기 수요를 잡기 위해 연말 최대 규모의 행사를 연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구매가 가파르게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행사 물량도 2천억 규모로 확보했다. 실제로 지난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SSG닷컴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비 66% 늘며 고개를 드는 모습이다.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 간 ‘더 원더풀 프레젠트(The Wonderful Present)’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디즈니 캐릭터 완구류부터 패션, 뷰티, 명품, 가전 등에 이르는 다양한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의 인기 콘텐츠와 관련된 완구 위주로 구성된 ‘원더풀 기프트박스’ 5종을 선보인다. 기프트박스 구매 시 개별 상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45%까지 저렴하며 홈파티 소품인 ‘디즈니 컨페티(종이폭죽)’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SG닷컴 아동용품 전문 바이어가 엄선한 마블, 픽사, 프린세스, 스타워즈 관련 상품도 특가에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겨울왕국 엘사&안나 패션 세트’를 7만원대에, ‘라푼젤 스타일링 헤드 세트’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타워즈 카일로렌의 셔틀(1005피스)’, ‘듀플로 토이스토리 트레인(21피스)’ 등 인기 레고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상품 외에 패션/뷰티부터 유아동/반려용품까지 선물용으로 제격인 인기 카테고리 상품들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에서는 ‘베디베로’의 신상 선글라스를 사은품 구성과 함께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골든구스’의 인기 스니커즈를 쿠폰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뷰티에서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홀리데이 기프트 상품을 증정품과 함께 선보이며, 유아동에서는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인 ‘압타밀’을 핫딜 가격으로 제안한다. 반려용품에서는 ‘넬로’의 펫 드라이룸과 자동 급식기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상품 할인과는 별개로 쿠폰, 적립금, 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도 높였다.

먼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이어서 16일부터 22일까지 가전, 패션, 뷰티 등 카테고리별 상품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쿠폰 5종을 지급한다. 마찬가지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SSG닷컴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 5천원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SSG머니 1천원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디즈니 신작 영화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 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13일부터 열린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