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포스코O&M 회사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ESG, 뉴스룸 메뉴 개설해 다양한 정보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02 12:1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포스코O&M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포스코O&M은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를 상세하게 소개하여 누구나 이해가 쉽고, ‘함께하고 싶은 회사’로 성장하고자 하는 비전과 경쟁력을 담아냈다.

먼저, 고객들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쉽게 접근해 보기 쉽게 화면을 구성하고 이미지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하여 정보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웹호환성을 높인 멀티브라우징 사이트로 구축했으며, 스마트폰 사용의 대중화를 인식하여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느 환경에서도 보기 편한 반응형 웹형식 최신기술로 구현했다.

홈페이지는 비주얼 중심의 스토리텔링으로 여러 사업분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고유의 가치를 담아냈으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드롭다운 메뉴를 활용해 하위페이지에도 접근성을 강화했다.

특히, 뉴스룸은 보도자료와 SNS채널(블로그, 유튜브)의 콘텐츠를 한공간에 담아 재미를 더하는 콘텐츠를 토픽별로 노출시킨다. 또한 글로벌 경영 트렌드인 ESG메뉴를 신설해 안전, 윤리, 환경, 사회공헌 등 회사가 실천하는 ESG경영활동을 카테고리별로 소개하고 있다.

포스코O&M 관계자는 "이번 신규 홈페이지 오픈으로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사용자 편의를 높여 회사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