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이디야커피, 호떡 재출시후 누적 판매 30만개 돌파···올해도 여전한 인기끌며 대표 간식 자리매김고소함과 달콤함 가득한 호떡 2종···남녀노소 좋아하는 추억의 맛으로 입맛 공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9 10:5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이디야커피는 작년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을 지난 9월 다시 선보인 데 이어 재출시 2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작년 10월 겨울철 간식 메뉴로 출시 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호떡 2종은 올해도 다시금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호떡 2종은 전국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배달 서비스에서도 베이커리 제품 중 주문량이 제일 높은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디야커피는 호떡의 달콤한 맛과 재미난 식감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이제 찾아보기 힘든 대표 추억의 간식을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것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바속촉’ 식감이 매력적이며 ‘아이스크림 호떡’은 따뜻한 꿀호떡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곡물 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고소한 호떡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호떡 2종이 대중적인 맛과 가성비로 모든 세대의 선호를 아우르며 겨울철 먹어봐야 할 필수 디저트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디야커피의 달달한 호떡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