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원스토어와 ‘원스토어1 카드’ 출시원스토어서 결제시 할인 한도 없이 무제한 2% 할인 혜택 제공···PC방 및 게임 업종과 각종 배달업종 결제시 최대 5% 할인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5 12:5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와 함께 게이머를 위한 신용카드 ‘원스토어1 카드’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는 요즘 게임이나 모바일 콘텐츠의 소비를 통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원스토어와 함께 원스토어1 카드를 출시했다.

원스토어1 카드는 ▲원스토어에서 게임, 앱, 북스, 쇼핑 등 쇼핑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 결제 시 결제액의 2%를 월 한도 없이 무제한 청구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 PC방 결제와 같은 게임 업종과 ▲각종 배달업종에서 최대 5% 할인(월 1만원 한도)도 제공하는 등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특히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원스토어 마이 페이지 ‘원 페이(ONE pay) 관리’에 카드 등록해 사용하면 간단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 역시 고객의 성향을 반영하여 디자인했다. 원스토어 게임의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으로 한 캐릭터카드 버전과 테트리스 게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넘버원 카드 버전 두가지를 준비했다. 둘 중 마음에 드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하여 발급 받을 수 있는 재미도 누려볼 수 있다.

원스토어1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카드 발급만 받아도 원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원스토어 북스 3천 포인트 및 10% 쇼핑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약 한달간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원스토어에서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스토어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12월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가 선보인 ‘ㅇㅅㅌㅇ 굿즈 패키지’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하나카드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원스토어1 카드 출시로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하나카드는 손님의 취향을 저격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