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현대백화점면세점, 편의점 CU 멤버십 앱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 오픈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 ‘포켓CU 명품관’ 오픈···10여 개 명품브랜드 50여 상품 판매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4 18:2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현대백화점면세점이 CU와 손잡고 출국 없이도 구매 가능한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는 수입통관 절차를 거친 재고 면세품에 한해 해외 출국 예정이 없는 내국인에게 한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4일 CU가 운영하는 멤버십 전용 모바일앱인 ‘포켓CU’에 숍인숍 형태로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 ‘명품관’을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포켓CU 명품관’을 통해 오프화이트·지방시·멀버리 등 10여 개 명품 브랜드의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해 3월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전용 온라인몰인 ‘H셀렉트’를 열고 정식 수입통관 절차를 거친 70여 개 브랜드의 2500여 면세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이달 안으로 포켓CU 명품관 판매 상품을 100여 개로 늘리는 등 취급 브랜드와 상품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