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농협중앙회-한국화훼협회, 아름다운 꽃 나눔 행사 개최하나로마트 양재점서 코로나19 극복 응원 및 꽃 소비 촉진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4 08:4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사)한국화훼협회(회장 임영호)와 함께 23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코로나19 극복 및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한 “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과 김희중 농식품부 원예경영과장, 임영호 한국화훼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로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포인세티아, 호접란 등 2000여개의 꽃과 마스크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농협과 한국화훼협회는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졸업식, 입학식, 결혼식 등 대부분의 행사가 축소 또는 취소돼 어려움이 가중된 화훼농가를 지원하고 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꽃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각종 행사가 늘어나고 있으나 아직은 변화를 체감하기 이른 시기라 화훼소비촉진을 위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며 “농협을 애용하시는 국민 여러분들께서 예쁜 꽃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시기를 응원드린다”고 말했다.

임영호 한국화훼협회장은 “화훼산업의 발전과 화훼인의 권익을 대변하기 위해 앞장서고 꽃이 있어 더욱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농협과 협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