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11.23 14:51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일상생활로 돌아가며 모임이 재개되는 시기를 대비하려는 소비심리로 이른바 ‘결심 상품’이라 불리는 다이어트 제품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따라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 식품 PB ‘시크릿’이 신소재를 활용해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1월 25일 10시 25분에 생방송으로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네덜란드산 우유에서 얻은 ‘락토페린’을 함유해 체중 감소, BMI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 상품 구성은 8주 분량과 16주 분량으로 방송 중 16주 분량 구매 시 3만 원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위에서 먼저 분해되는 ‘락토페린’의 특성을 고려해 장용성 코팅 처리로 장까지 도달해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체내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도 함께 갖추고 있어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락토페린’은 초유의 핵심 성분으로 아기를 지키는 단백질이라고도 불린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과 일본에서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건강기능 식품 소재다. 미국 FDA GRAS 등재 및 유럽 식품 안전청(EFSA) 노벨 푸드에 등록됐으며 국내에서는 올해 10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CJ온스타일 박희정 헬스푸드 팀장은 “실제로 위드 코로나 이후 시크릿의 대표 상품인 ‘시서스 다이어트 시크릿’은 매 방송마다 3억 원대의 주문 금액을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런 고객 수요에 따라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락토페린이라는 신소재를 발굴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