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투썸플레이스 겨울 &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기획상품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2 09:1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상품은 투썸플레이스의 올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화로와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볼, 스텐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x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화로로, 적당한 크기(펼쳤을 때 300x225x220mm)에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겨울 캠핑 등에 활용하기 좋다. 해머톤 코팅(스크래치 및 미끄럼 방지용 코팅)이 되어 있어 내구성도 강하다. V자 형태로 펼쳐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테이블웨어와 스텐 텀블러도 선보인다. △투썸 미라클 디저트볼 세트는 아름다운 색감과 골드테가 돋보이는 볼드한 쉐입이 특징으로, 2개 세트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썸 미라클 스텐컵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투썸 미라클 MAX 스텐텀블러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그린 컬러를 입힌 대용량 텀블러다. △투썸 미라클 스트로우텀블러는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컬러 디자인으로 따뜻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투썸 미라클 홀로그램텀블러는 동글동글한 우유병 모양에 화이트 홀로그램을 이용하여 입체감과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은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캠핑’과 '홈파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와 잘 어울리는 겨울 굿즈들을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 음료와 케이크도 즐기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