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세종대 캠퍼스타운, 세종 스타트업 플라이 데모데이 시상식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11.19 12:1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세종대학교캠퍼스타운 지원센터는 지난 11월 11일 대양AI센터에서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한 세종 스타트업 플라이 데모데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업팀이 투자자에게 창업 아이템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투자유치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은 세종대 배덕효 총장, 캠퍼스타운 지원센터 김영욱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총 22개 지원팀 중 서류심사를 통과한 10개 팀의 IR 발표로 진행됐다.

5분 발표와 5분 질의응답에 대한 심사위원 7인의 심사가 이뤄졌다. 상은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 장려상 4팀에게 주어졌다.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400만 원, 우수상 300만 원, 장려상 2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투자자와 캠퍼스타운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된다.

대상은 '인졀미'팀이 수상했다. '인졀미'팀은 언택트 AI 건강 관리 서비스인 ‘우주두잇’을 선보였다. ‘우주두잇’은 학생건강검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와 같은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탄생한 콘텐츠 결합형 건강, 성장, 체중 관리 서비스이다.

'인졀미'팀의 문지명 대표는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학교와 지역이 지원해준 덕분에 좋은 스타트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가 광진구가 함께 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세종대 캠퍼스타운과 광진구 의회가 힘써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