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클래스101, 박재범과 2차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11.15 13:10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고지연)이 업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위해 브랜드 뮤즈 박재범과 함께 2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클래스101은 지난 8월 진행한 1차 브랜드 캠페인 ‘배우지마, 101해’로 남들이 정해놓은 길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실제 스스로가 원하는 것을 배우는 인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2차 브랜드 캠페인의 키 메시지를 ‘101하는 사람’으로 정하고, 클래스101 내 약 2,400개 다양한 클래스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경험하며 자기주도적인 삶의 방향을 결정해가는 전방위적 배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클래스101은 세상의 모든 것에는 배움이 있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모든 배움의 시작점에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드로잉, 공예, 운동, 요리, 댄스 등 취미 카테고리부터 머니, 커리어, 키즈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클래스’를 표방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No.1 온라인 클래스의 자리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 캠페인의 키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 박재범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시리즈 영상 3편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검사로 변신한 박재범이 사건 현장을 조사하며 취미 단서를 통해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물 콘셉트로 구성, 박재범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클래스101의 다양한 클래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 콘셉트에 맞춰 추리물 형식의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영상 속 범인을 찾으면 20만 원 쿠폰팩을 증정하는 ‘범인을 찾아라’ 이벤트부터 101원만 결제해도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애플워치를 선물하는 이벤트, 신규 가입 시 42만 원 상당의 클래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크릿 쿠폰 증정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마련했다.

클래스101 김현우 마케팅팀 리드는 “1차 브랜드 캠페인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클래스101 내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래스를 통해 배움의 기회가 있음을 전하기 위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박재범과 함께 한 영상 뿐 아니라 클래스101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101의 2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클래스101 공식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클래스101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