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이랜드몰, 쇼쇼쇼 블랙 페스타 진행15일부터 21일까지 놀라운 혜택 가득 담아 선보이는 사은 행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5 10:2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그룹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놀라운 혜택을 가득 담은 ‘쇼쇼쇼 블랙 페스타’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득템’, ‘요일별 스페셜브랜드’, ‘릴레이 블랙특가’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2시, 2시에 오픈되는 선착순 득템 행사에선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인기 상품 블랙타임 추첨 이벤트, 이랜드몰 반값 쿠폰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요일별로 설화수, 가히, 모던하우스, 로엠 등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릴레이 블랙특가를 통해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스키 시즌권부터 아동복, 가구, 스포츠 브랜드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그룹 창립 41주년을 맞아 그동안 이랜드몰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특히 이번엔 블랙타임(낮 12시)에 만나볼 수 있는 추첨 방식의 특가 행사를 통해 더 큰 득템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100% 당첨 랜덤쿠폰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