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SSG닷컴, 젠틀몬스터 ‘2022 프리컬렉션’ 공개15~21일까지 1주간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열고 젠틀몬스터 신제품 6종 선공개···브랜드 고유의 분위기 담은 메탈 장식 특징, 대표 모델 ‘르(Le)’는 블랙 컬러도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5 10:3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유명 브랜드의 ‘신상 맛집’으로 입지를 다져온 SSG닷컴이 이번에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 자체적인 명품 보증 서비스인 ‘SSG개런티’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해오며 고객은 물론 브랜드도 선호하는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 중이다.

SSG닷컴은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1주간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 젠틀몬스터’ 프로모션을 열고 ‘2022 PRE-COLLECTION(프리컬렉션)’ 제품 6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2022 프리컬렉션은 젠틀몬스터 고유의 분위기를 담아낸 메탈 장식을 다양한 프레임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르(Le)’, ‘크렐라(Crella)’, ‘로셀(Lo Cell)’ 등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대표 모델 5종에 옐로우,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웨이를 적용해 착용자로 하여금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션, 아티스트 등 셀럽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르’ 모델의 경우 블랙 색상으로 출시해 눈길을 모은다.

SSG닷컴은 이번 선공개를 기념해 적립금 혜택,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프리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젠틀몬스터의 아이웨어/선글라스 전 종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또한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컬렉션 고유의 메탈 장식이 반영된 ‘이어커프(Ear Cuff)’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프리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젠틀몬스터의 모든 아이웨어 제품에는 SSG닷컴의 자체 명품 보증 서비스인 ‘SSG개런티’를 적용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기반 보증서가 구매자의 스마트폰에 발급돼 상품 정보와 구매 이력, 보안 정보 등을 보증해준다.

SSG닷컴은 지난 2020년 5월 국내 온라인몰 최초로 젠틀몬스터를 입점한 이래 지속해서 신상품을 공개해오며 높은 고객 반응을 이끌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젠틀몬스터와 한국계 디자이너 윤안(Yoon Ahn)이 설립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앰부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준비 수량을 모두 판매한 바 있다. 이어서 8월에는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헤론 프레스톤(Heron Preston) 협업 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해 마찬가지로 완판 행진을 이어나갔다.

향후에도 SSG닷컴은 그동안 구축해온 신뢰도 높은 온라인 구매 환경을 기반으로 입점 브랜드의 신제품 론칭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윤준석 SSG닷컴 명품잡화팀 바이어는 “젠틀몬스터가 추구하는 감도 높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단독 출시 상품 외에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