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오은영TV와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진행오은영TV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제작···12일부터 오은영TV, CJ프레시웨이 유튜브 채널서 순차적으로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2 19:0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가 오은영TV와 함께 ‘자연스럽게 먹자’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은영TV는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오은영TV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의 취지와 편식, 섭식 거부 등 보편적인 영유아 식습관 문제에 대해 오은영 박사가 답변하는 내용이 담긴 1차 영상을 시작으로 12일부터 총 4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해당 영상에는 ‘아이가 음식을 안 먹고 물고 있다 뱉어요’, ‘식탁에서 10초 이상 못 버티는 우리 아이’ 등의 질문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오은영 박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오은영TV와의 협업은 아이누리가 전개하는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유아 식습관 관련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통해 식습관 지도와 영양관리가 중요한 영유아 시기에 잘못된 정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1차 이후 공개되는 2차 영상은 실제 부모들이 가진 영유아 식습관 고민에 대해 오은영 박사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오은영 박사님의 Q&A’ 게시글에 우리 아이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오은영 박사가 영상을 통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이달 26일까지다.

1차 영상은 12일 오은영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이후 영상들은 일정에 따라 오은영TV와 CJ프레시웨이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는 지난 8월부터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전개하며 아이누리의 친환경 식재료와 올바른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자연스럽게 음식을 잘 먹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 콘텐츠를 강화하고 캠페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는 쿠킹클래스, 영양 및 위생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힘써 왔다”며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건강한 먹거리와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