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남양유업 ‘로스터리R’ 수험생 응원 SNS 댓글 이벤트 진행수험생 위한 응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로스터리R 지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2 19:0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오는 18일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예정돼 있는 가운데 남양유업 컵 커피 브랜드 ‘로스터리R’이 수험생들을 위해 SNS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수험생을 위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기만 하면 자동 신청된다. 모든 수험생들이 이번 수학능력시험을 통해 그동안 묵묵히 노력한 결실을 맺고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로스터리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 및 방역 수칙 등을 지켜가면서 노력했을 수험생들과 수험생 가족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험생분들이 노력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한 ‘로스터리R’은, 엄선한 아라비카 원두 블렌딩과 원두별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무농축 커피 추출액 방식 등으로 커피 전문점에서 느끼는 풍부한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컵 커피 제품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