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미래엔 초등 엠티처에서 '위드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1 14:1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미래엔이 교수활동지원플랫폼 ‘초등 엠티처’에서 위드코로나 시대 우리 교실에 가장 필요한 것에 대한 교사들의 의견을 나누는 ‘위드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가장 커다란 변화를 겪은 곳이 바로 교육 현장이다. 최근 학교 안팎으로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미래엔은 교육 현장의 원활한 준비를 돕고 선생님들이 위드코로나 시대의 교육에 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위드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초등 엠티처’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드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에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하고, 선택 이유에 대해 의견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제시된 키워드는 #사회성 회복 #기초학력 회복 #학습격차 완화 #특별활동 및 예체능활동 #학생의 수업참여 의지 등 총 5개의 키워드이다.

김효정 미래엔 개발기획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선생님들이 앞으로 변화될 학교 교육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게 되길 바란다”며 “미래엔은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는 혁신적인 수업 자료들과 콘텐츠를 통해 선생님들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