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마리오아울렛 '마리오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 및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 선봬···MZ세대 공략11월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마리오 쇼핑 페스타’ 할인행사 개최···‘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 오픈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1 14:1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11월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마리오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F/W 특가전’과 ‘인기 상품 특집전’ 및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F/W 특가전이 열려 ‘앤클라인’과 ‘리스트’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3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라코스테’에서는 전 시즌 상품을 2개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6층의 ‘LF팩토리’에서도 F/W 초특가전이 개최돼 ‘닥스’, ‘헤지스’, ‘마에스트로’ 등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특가전이 전개되어 ‘K2’와 ‘블랙야크’의 자켓이나 구스다운을 5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같은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인기 상품 특집전도 개최되어 ‘게스’, ‘프로젝트엠’, ‘랩’, ‘테이트’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F/W 초특가전도 진행돼 ‘브렌우드’의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안다르’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려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언더아머’에서는 애슬레저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3관 1층에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18일까지 건담 프라모델 인기 상품 및 한정판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 기간 스페셜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전국 건담 베이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건담 프라모델 조립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