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YBM전화영어 ‘2021년 최저가 대전 2+1’ 이벤트 실시정규 회화 비롯해 비즈니스 실무 회화, CNN 뉴스 프리토킹 등 다양하게 구성···미국 수업과 필리핀 수업 중 2개월 과정 신청하면 1개월 수업 무료 수강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0 12:2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YBM전화영어가 전화영어를 희망하는 수강생 대상으로 ‘2021년 최저가 대전 2+1’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YBM전화영어는 원어민 강사와의 1:1 전화 영어회화로 미국과 필리핀 수업으로 나누어져 있다. 주요 과정은 정규 회화를 비롯해 비즈니스 실무 회화, YBM이 개발한 프리미엄 회화 그리고 CNN 뉴스 프리토킹으로 구성돼 있어 학습자들이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최저가 대전 2+1 판매 이벤트는 미국 수업이나 필리핀 수업 중 2개월 과정을 신청하면 1개월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 강의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는 ‘무료클라쓰’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클라쓰’는 원어민 강사의 레벨테스트 1회, 레벨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학습 컨설팅, 무료 수강 체험 2회 혜택을 제공한다.

YBM전화영어 관계자는 “바쁜 사회인들에게 영어회화에 대한 꾸준한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전화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