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 KBS한국어능력 '초단기 1급 완성반' 강좌 운영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0 12:1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실력 향상을 돕는 '2022 KBS한국어능력 초단기 1급 완성반'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자격시험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주 학습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기 힘든 경우를 대비해 광범위한 시험과목의 주요 내용을 요약정리하는 단계별 수업을 진행한다.

이번 커리큘럼은 베스트셀러 에듀윌 자체 수험서를 활용해 수업 이해도를 높였고 심화학습 시작 시 도움되는 기초특강(5강)도 제공한다. 수업은 대표 기출 유형을 분석해 출제 포인트를 정리하고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영역별 취약점을 보완한다. 마무리 복습을 위한 고득점 특강도 추가해 배점이 높은 출제 문항을 풀이하며 고난이도 및 신경향 문제유형 풀이 노하우도 설명한다.

수업 관련 질문은 언제든 '1:1 Q&A' 서비스를 통해 교수진에게 직접 도움받을 수 있다. 실제 시험처럼 제한시간 내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동형모의고사도 이용 가능하고 시험장 입실 전에 가볍게 복습할 수 있는 '빈출 어휘/어법 BEST 기출자료'도 제공된다. 지금 수강 시 ToKL 국어능력 인증시험 및 컴활 1급·2급 시험 대비 인강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