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롯데GFR,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 2022 신규 브랜드 쇼케이스 진행패션 유통업계의 신선한 소통, 멀티 브랜드 쇼케이스 통한 기업 이니셔티브 전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0 06:3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롯데지에프알(대표 정준호)이 신규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으로 2022년 새로운 전개를 예고한다. 11월 9일부터 3일간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 Kappa/K-WAY Re-launching Presentation이 열린다. 행사에서는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카파와 까웨의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롯데지에프알의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미션을 전달한다.

롯데지에프알의 리론칭 프레젠테이션은 프레인빌라 내∙외관에 각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색깔을 입혀 매장 미리보기를 구현해 2022S/S 콘셉트를 전달한다. MZ세대의 트렌드와 눈높이에 맞춘 브랜드 지향점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스플레이와 공간을 선정함은 물론 그간의 단독 브랜드 쇼케이스와는 사뭇 다른 멀티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롯데지에프알의 신선한 소통을 예고한다.

한편 롯데지에프알은 올해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까웨(K-WAY)’ 프리 론칭을 진행하며 2022년 롯데지에프알의 새로운 활로 개척을 예고한 바 있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게임 체인저로 앞세워 성장 모멘텀 재점화 및 패러다임 전환에 적극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