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제주신화월드, 로맨틱 겨울 이벤트 ‘화이트 윈터 스토리’ 진행스노우 & 라이팅 쇼의 아름다운 향연···하얀 눈이 내린 듯 아름다움 자랑하는 7m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움직이는 동물 인형 포토존 설치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0 12:3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조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화이트 윈터 스토리’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진행된다. 화려한 라이팅 쇼와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 감미로운 버스킹과 겨울을 반기는 동물 인형 포토존까지 제주신화월드에 드리운 낭만적인 겨울을 한껏 느껴보자.

신나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라이팅 쇼 원더라이트는 신화테마파크 앞 광장 신화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스노우 머신을 통해 머리 위로 흩날리는 눈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광장을 밝게 빛내줄 로맨틱한 불꽃놀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 & 라이팅 쇼는 매일 밤 19시 30분, 20시 30분, 21시 30분 약 10분 동안 진행되며 불꽃놀이는 매주 금, 토, 일 밤 관람할 수 있다.

신화 쇼핑 스트리트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동물 인형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야외 테라스에는 약 7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된다. 또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버스킹이 매주 금, 토, 일 밤 진행돼 리조트 내 곳곳에서 로맨틱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하는 겨울 이벤트 ‘화이트 윈터 스토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