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한섬 '타임' 더현대 서울에 '원 모먼트 인 타임' 팝업스토어 연다오는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서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08 09:5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국내 유명 작가들과 협업하여 '아트(ART) 마케팅'을 선보인다.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Gallery)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와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7일 타임이 설치 미술가인 '박여주 작가'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원 모먼트 인 타임(One Moment in TIME)'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운즈 포레스트 한 가운데 들어서며, 매장 외부를 박여주 작가의 대표작인 '개선문'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박여주 작가의 개선문은 '삶의 순간'을 상징하며 '미래의 변화를 위한 관문'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타임의 21년 겨울 대표 신상품을 비롯해 박여주 작가 작품에 대한 정보를 고객 스스로 체득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운영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