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숨37° ‘림 아크라 에디션’ 출시우아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럭셔리의 결정체, 퍼스트 레이디의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골든쿠션과 벨벳 립스틱에 적용 절정으로 빛나는 여신 메이크업 완성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05 19:4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은 미국 퍼스트 레이디를 비롯해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로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드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세계적 디자이너 림 아크라(Reem Acra)와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디자인의 숨마 에센스를 출시한 데 이어 숨마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자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녹아들 듯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아침 첫 메이크업의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시켜쥬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03호 피치코랄 컬러로 출시됐으며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섬세한 드레이핑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오랜 시간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