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내년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대비 지원···에듀윌, 환급패스 최신 강의 실시간 업데이트 중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1.02 14:5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내년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돕는 환급패스에 ‘2022년도 최신 강의’를 실시간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최신판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를 함께 제공해 내년 사회복지직공무원 수험 전략을 담은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마련됐다. 시험에서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회차까지 강의를 무료 연장할 수 있어 재시험도 바로 준비해볼 수 있다.

특히 최종 합격자에게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주고 2개 시험 합격 시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이번 강의는 새롭게 보강한 신규 교수진 강의를 통해 과목별 개편 사항을 반영했고 이번 시험 과목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설계했다. 최신판 자체 수험서를 통해 단계별 수업에 대한 수험생의 이해도를 높였고 과목별 이론적 기반을 쌓은 뒤 기출해설 특강으로 실전 대비 모의고사 풀이까지 이어간다.

공부시간이 부족한 수강생은 에듀윌이 마련한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으로 에듀윌 전문 교수와 함께 요점 정리할 수도 있다. 이번 시험에 출제가 예상되는 100문제를 매주 제공하는 '문풀훈련소' 어플과 매달 최종 실력을 점검하는 '합격예측모의고사' 어플도 무료 운영하고 있다.

더욱 체계적인 수험생활을 원하는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도 무료 이용해볼 수 있다. 수험생활 함께 하는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는 개인별 학습 상담을 진행하고 최신 시험 정보에 맞춘 수험 전략을 안내한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강좌는 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