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뷰티나인’ 과정 11일까지 수강생 모집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1.02 12:5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장원교육 그룹 계열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이 미용전문학사 9개월 단기 과정 ‘뷰티나인’을 11월 11일 개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나인’은 9개월 만에 미용전문학사와 종합미용면허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단기 과정이다. 11월 1학기를 시작해 연달아 2학기까지 모두 마치면 내년 8월 미용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대부분 미용전문학사 취득이 1년 이상 소요되는 것에 비해 9개월만에 단기간에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미용전문학사 이수 시 헤어, 네일, 피부관리, 메이크업까지 네 분야의 자격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미용대학교와 동일한 미용전문학사를 이수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전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미용전문학사 15과목과 학사과목까지 총 19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곳에서 편리하게 미용전문학사 과정을 완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미용학 과목은 과목 당 15만원에 수강 가능하다. 이는 70% 이상 할인된 수강료로 업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타 교육원에서 수강하다 환불 후 본원에서 12과목 이상 수강한 학습자들을 위해 위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학습자 추천 시 추천 장학금도 별도로 지원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