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클래스101 TV CF '맥스서밋 2021 어워드' 교육 부문 수상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11.02 11:57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고지연)의 TV CF가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1’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맥스서밋’은 모비데이즈에서 7년째 개최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로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모여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의 전문가들이 각 분야에서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 및 플랫폼을 추천해 독창성, 효용성, 고객중심의 내용 등 다방면에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어워드를 진행한다.

클래스101은 올해 명확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전하고 차별화된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자 ‘배우지마, 101해’를 키메시지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박재범을 모델로 발탁해 온에어 한 TV CF가 높은 평가를 받아 교육 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명실상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분야의 일인자임을 입증했다.

클래스101의 브랜드 캠페인 ‘배우지마, 101해’는 기존의 정해진 형식에 맞춰 남들과 같은 길을 무작정걷는 것이 아닌, 진짜로 원하는 것을 배우고 사랑하는 일을 하며 주도적으로 삶의 방향을 결정하는 인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TV CF가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해당 광고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클래스101에 대한 관심을 보여줬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한 클래스101 마케팅팀 김현우 리드는 “맥스서밋 어워드 교육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가치가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클래스101만의 색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세상의 모든 것에는 배움이 있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모든 배움의 시작점에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목표를 위해 기존 온라인 교육 시장의 경계를 허물고 취미, 수익창출, 커리어, 키즈 등 다채로운 분야의 2,300여개가 넘는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