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PAYCO플러스 체크카드 받고 주식 계좌 개설하면 랜덤 주식 100% 증정11월30일까지 PAYCO플러스 체크카드 발급받고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 신규 개설하면 주식 1주 증정···삼성전자부터 한국전력까지,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로 랜덤 주식 100% 증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1.01 13:5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하나카드(대표 권길주)는 페이코(PAYCO) 앱에서 ‘PAYCO플러스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이베스트 투자증권 주식계좌 신규 개설 시 랜덤 주식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PAYCO플러스 체크카드는 하나카드와 NHN 페이코가 제휴해 출시한 체크카드로 기존 카드 대비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코에 등록해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의 3%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페이코 앱을 통해 PAYCO플러스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이베스트 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랜덤 1주를 증정한다. 대상 주식은 삼성전자, 한국전력, KODEX 삼성그룹, 한화손해보험 4개이다. 두 조건 모두 충족 시 이베스트 투자증권 주식계좌로 주식 1주가 지급되며 PAYCO플러스 체크카드 외 하나 체크카드 소지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카드 발급과 이베스트 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 모두 페이코 앱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비대면 주식 계좌 개설 시 개설지점은 ‘다이렉트 지점’으로 이벤트코드는 ‘하나카드’로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하나카드 이벤트 담당자는 “최근 MZ세대들의 증가하는 재테크 관심도에 발맞춰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